[Unity] GUI 만들기

언어/Unity 2018. 1. 29. 14:18
728x90

OnGUI 만들기


1
2
3
4
5
6
7
8
9
10
11
12
    string a "test";
 
    void OnGUI()
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GUI.Box(new Rect(Screen.width - 1001010060), "전체 무게변화율");
            a =    (GUI.TextField(new Rect(Screen.width - 80406020), a.ToString(), 25));
            if (GUI.Button(new Rect(Screen.width - 80806020), "적용")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totalPersent = a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a = 0;
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}
cs



OnGUI함수를 만들면 그안에서 박스와 버튼등을 만들수 있다.


Rect를 통해 박스 사이즈와 위치를 정할수 있는데 처음이 위치 두번쨰가 가로그킥 세번쨰가 y위치 네번쨰가 세로크기이다.


GUI를통해 빌드했을때도 변수를 간단하게 테스트해야할때 유용하게 쓰인다.

'언어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마우스클릭으로 Collider만들기  (0) 2018.02.05
[Unity}RayCast  (0) 2018.01.31
[Unity}Nullable  (0) 2018.01.25
[Unity]List사용  (0) 2018.01.24
[Unity]대리자를 이용한 콜백함수 만들기  (958) 2018.01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