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using UnityEngine;
using System.Collections;
 
public class CreatePoly : MonoBehaviour {
    public Transform[] pos;
    
    // Use this for initialization
    void Start () {
        Create();
    }
 
    void Cre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GameObject poly = new GameObject("Poly");
        Vector2[] uv = new Vector2[pos.Length];
        Vector3[] ver = new Vector3[pos.Length];
        MeshFilter meshFilter = poly.AddComponent<MeshFilter>();
        MeshRenderer meshRenderer = poly.AddComponent<MeshRenderer>();
        Mesh mesh = new Mesh();
 
        for(int i = 0; i < ver.Length; i++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ver[i] = pos[i].position;
            uv[i] = new Vector2(00);
        }
 
        mesh.vertices = ver;
        mesh.uv = uv;
 
 
        mesh.triangles = new int[] { 012023034045056067078081 };
        mesh.RecalculateNormals();
        meshFilter.mesh = mesh;
    }
}
    
cs

vertices에는 좌표 uv에는 텍스쳐에 맵핑하는 좌표가 들어가지만 매핑할게 없기때문에 생략한다.


그리고 triangles에서 폴리곤을 정해주는데 0번1번2번 vertices를 합쳐서 삼각형을 만드는식으로 원하는 방식으로 넣어주면 mesh가 만들어진다.




'언어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마우스클릭으로 Collider만들기  (0) 2018.02.05
[Unity}RayCast  (0) 2018.01.31
[Unity] GUI 만들기  (0) 2018.01.29
[Unity}Nullable  (0) 2018.01.25
[Unity]List사용  (0) 2018.01.24